2010 송년음악회 관련 신문기사(12월10일 경기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운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 댓글 1건 조회 764회 작성일 10-12-10 17:26

본문

기부천사 김장훈, 통큰 ‘희망 나눔’
가수 김장훈 수원 ‘수성고 가족 열린음악회’ 출연료 전액 기부
newsdaybox_top.gif 2010년 12월 10일 (금) 전자신문 | 12면 article_logo.gif최영석 기자 btn_sendmail.gifchoi718@kgnews.co.kr newsdaybox_dn.gif
▲ 8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 ‘수성고 가족 열린음악회’에서 공연을 펼친 가수 김장훈씨의 모습.
‘기부천사’ 김장훈이 수원 공연에서 또 한 번 일을 냈다.

김장훈은 8일 저녁 경기도 문화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 수성고등학교 총동문회 주최 ‘수성고 가족 열린음악회’에 초청가수로 출연해 약 40여분간의 공연을 마친 후 인사말을 통해 “자신이 받게 될 출연료 전액을 수성고등학교에 장학금으로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1천300여명의 동문가족들이 함께한 이날 행사에서 김장훈이 장학금 기부의사를 밝히자 관객들이 기립박수로 김장훈의 따뜻한 마음에 격려를 보냈다.

김영욱 수성고 총동문회장은 “무대를 휘어잡는 김장훈의 무대매너 못지 않게 알려진 대로 그의 기부천사 마음이 동문들에게 전해져 훈훈한 연말분위기를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수성고 총동문회는 올해 소모적 송년모임의 형태를 벗어나 문화행사를 통한 화합의 장을 꾸리는 송년모임을 새롭게 치르고자 동문 가족들을 초청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김장훈의 뜻에 따라 모교에 장학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목록

한승희님의 댓글

한승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 작성일

김장훈씨의 기부하는 모습은 많이 본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음악회 분위기 참 좋았습니다. 더욱더 단합하는 수성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