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고 19회 동기임시총회공고l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기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 댓글 0건 조회 822회 작성일 10-12-11 11:42

본문

작금의 현재 박용학과 조대연의 차기 총동문회장에 대한 총동문회 이사회에서 격론끝에 내려진 또하나의 주어진 과제입니다.

상황적인 경위는 그간 수석부회장직을 수행하는 박용학동기가 자연 총동문회장직을 승계하는 것이 맞다는 의견과 지난 동기임시총회에서의 박용학동기와 조대연동기간 총동문회장후보선임에 대한 결정으로 조대연동기가 총동문회장으로 선임되는 것이 맞다는 의견으로 양자의 입장이 우리동기간의 문제뿐만 아니라 전체동문회에서 서로 원만한 타협안이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총동문회에서 다시한번 동기들의 총회를 통해 후보를 선임하는 방안을 제시하게 되어 그간 박용학동기와 조대연동기간의 2차례만남을 통해서도 양자간의 합의가 이루어지지않는 상태인지라 결국 동기임시총회를 갖기로 하였읍니다.

현재 박용학동기는 또한번의 임시총회는 동기간의 골이 더욱 깊게 되는 결과를 갖게 된다하여 임시총회를 하지않는게 좋다고 했으나 본문제의 결론을 맺어야하는 상황에서 지난 총동문회에서 주어진 1달안에 동기임시총회를 하여 후보선임을 다시한번하라는 과제를 상호합의가 이루어지지않은 상태에서 기간을 넘기고 그냥 총동문회에 다시 넘겨지는 사태가 되지않토록 하기위해서 부득 임시총회를 갖게 된것입니다.

어렵고 힘들더라도 피하지말고 본 사안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여야하는 상황입니다. 동기분들의 많은 참여와 의견으로 결정내려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어떤결론이 나더라도 동기간의 우정과 화합은 변치말자.

임시총회일 12월18일 오후3시

장 소 수성고총문회관 회의실(장안구 송죽동 496-24 삼풍프라쟈지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