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한마음축제(경기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운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 댓글 0건 조회 786회 작성일 12-05-14 15:25

본문

사람과사회
수원 수성고 동문, 모교사랑 축제 한마당
경기신문 | webmaster@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5.14 전자신문 11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수원 수성고등학교 총동문회는 13일 경기도인재개발원(파장동 소재) 운동장에서 한마음축제를 열고 동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모교사랑의 마음을 나눴다.

총동문회에서 주최하고 30회 동창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조대연(19회) 수성고 총동문회장, 송진섭 교장, 염태영(22회) 수원시장, 원유철(24회)·안민석(25회)·김상민(35회) 국회의원과 남경필·김진표·이찬열·신장용 국회의원 및 수원지역 고교 총동문회 임원 등 내·외빈과 동문 1천8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축제는 특히 지역 복지기관인 동광원 어린이들을 비롯한 지역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돼 그 의미를 더했다.

조대연 총동문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수성고는 3만 동문 시대를 넘어 현역 국회의원 3명과 시장을 배출하는 등 동문들의 약진이 계속되고 있으며, 이제 지역을 넘어 전국의 명문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가족들과 함께 참여한 동문들은 수성고 재학생들의 풍물패, 락밴드 공연, 해병대 군악대·의장대 퍼레이드 관람에 이어 폭풍의 릴레이, 한라에서 백두까지, 전략줄다리기, 신발다트, 축구, 족구 등 동문들의 화합을 강조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김상희기자 ksh@<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